FAQ

뒤로가기

FAQ

뒤로가기
제목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때

작성자 (ip:)

작성일 2023-03-05 19:46:11

조회 1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때는 아래 같이 합니다.

 

 

1. 윈도우창 우측 상단에 톱니 바퀴 모양을 클릭하고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2. 개인 정보에서 팝업차단을 클릭하지 않습니다. (팝업 차단 안함)

 

 

 

3. 보안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추가합니다.


 

 

 

4. 보안에서 보안 수준을 낮춥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전화하기
TEL.1661-3901
평일 : AM 10:00 - PM 05:00
토.일요일, 공휴일 휴일
문자상담 : 010-7549-4949
FAX : 070-4032-4949
E-mail : shin@sky39.com
송금정보
  • 국민625101-01-108244

예금주 : 엑소스카이(김상구)

배송조회 배송조회
엑소스카이은 대한통운를 이용해 고객님의 주문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문상품의 배송상태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확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