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FAQ

뒤로가기
제목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어요. ㅠ

작성자 (ip:)

작성일 2023-03-05 19:20:43

조회 1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택배는 여려 사람을 거치기 때문에 아주 드물게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받으면 박스에 충격이 파손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발견이되면 택배 기사에게 이야기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택배 기사가 보는 앞에 개봉해 주세요.


택배 기사가 없는 경우에는 꼭 박스 상태를 사진을 촬영하고, 박스를 개봉해 파손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파손이 있는 경우 자세하게 사진 촬영하고, 조립 또는 사용하지 말고 엑소스카이로 즉시 연락주세요.


파손된 박스 상태와  제품 파선 부위를 촬영해서 문자를 보내 주세요. 즉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엑소스카이 010-3939-2239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전화하기
TEL.1661-3901
평일 : AM 10:00 - PM 05:00
토.일요일, 공휴일 휴일
문자상담 : 010-7549-4949
FAX : 070-4032-4949
E-mail : shin@sky39.com
송금정보
  • 국민625101-01-108244

예금주 : 엑소스카이(김상구)

배송조회 배송조회
엑소스카이은 대한통운를 이용해 고객님의 주문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문상품의 배송상태 확인은 마이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확인 후 가능합니다.